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울주군 ‘해뜨미 생활민원 기동대’ 운영
- 작성자 : [총무과] 김근이솜 (052-204-0224)
- 등록일 : 2022-04-04
- 조회 : 3712
울주군은 2022년 4월 1일부터 일상생활에서 접할 수 있는 각종 생활 속 불편사항을 해결해주는 ‘해뜨미 생활민원 기동대’를 운영한다.
울주군은 지난 2월 25일 울산울주지역자활센터와 울주군 생활민원 기동대 운영 위·수탁 협약을 체결하고 준비기간을 거쳐 4월부터 본격 운영한다.
해뜨미 생활민원 기동대는 울주군 관내 가정에서 발생하는 생활 불편을 해결해주는 서비스로, 매주 월~금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상시 운영된다.
서비스 범위는 전구·콘센트·수도꼭지 교체, 문고리 보수, 하수구 막힘 뚫기 등 가정 소규모 수리로, 해뜨미 생활 민원 기동대 콜센터(☎080-332-2500)로 신청을 하면 기동대원이 현장에 출동해 생활민원을 즉각 처리해 준다.
일반가정의 경우 수리에 필요한 재료를 본인이 사전에 준비해야 하며, 기초생활수급자와 차상위계층 등 취약계층의 경우에는 무상 서비스(재료비 지원)를 제공한다.
울주군 관계자는 “작지만 가치있는 생활 민원 처리를 통해 군민들에게 가장 필요로 하는 대표 행정서비스로 자리 잡길 바라며, 앞으로 서비스 범위를 지속 확대해 군민들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키겠다”고 말했다.
문의처: 주민소통실 (204-0172)
울주군은 지난 2월 25일 울산울주지역자활센터와 울주군 생활민원 기동대 운영 위·수탁 협약을 체결하고 준비기간을 거쳐 4월부터 본격 운영한다.
해뜨미 생활민원 기동대는 울주군 관내 가정에서 발생하는 생활 불편을 해결해주는 서비스로, 매주 월~금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상시 운영된다.
서비스 범위는 전구·콘센트·수도꼭지 교체, 문고리 보수, 하수구 막힘 뚫기 등 가정 소규모 수리로, 해뜨미 생활 민원 기동대 콜센터(☎080-332-2500)로 신청을 하면 기동대원이 현장에 출동해 생활민원을 즉각 처리해 준다.
일반가정의 경우 수리에 필요한 재료를 본인이 사전에 준비해야 하며, 기초생활수급자와 차상위계층 등 취약계층의 경우에는 무상 서비스(재료비 지원)를 제공한다.
울주군 관계자는 “작지만 가치있는 생활 민원 처리를 통해 군민들에게 가장 필요로 하는 대표 행정서비스로 자리 잡길 바라며, 앞으로 서비스 범위를 지속 확대해 군민들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키겠다”고 말했다.
문의처: 주민소통실 (204-017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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