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글자크기

울산광역시 울주군

메뉴로 돌아가기

열린군정

보도자료

  • 본문 인쇄
  • sns 공유 리스트 열기

보도자료 게시판 내용 보기

울주군 산불 피해 성금 잇따라

  • 작성자 : [홍보미디어과] 성봉석 (052-204-0224)
  • 등록일 : 2025-04-24
  • 조회 : 39
울주군 산불 피해 성금 잇따라
-24일 ㈜신성산업, ㈜제이콘, ㈜TC머티리얼즈 등 성금 전달식 5건

울산 울주군 산불 피해 복구 및 이재민 지원을 위해 각계각층에서 성금 전달이 이어지고 있다.
울주군은 24일 군청에서 이순걸 군수와 각 기부자가 참석한 가운데 성금 전달식을 가졌다.
㈜신성산업(대표이사 김상진)은 이날 송준호 부사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울주군 산불 피해 이재민을 돕기 위한 성금 3천만원을 전달했다.
송준호 ㈜신성산업 부사장은 “산불 피해 이재민들이 조속히 일상을 되찾길 바라는 마음으로 성금을 준비했다”며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제이콘은 이날 홍대성 대표이사와 임성근 전무이사 등이 참석한 가운데 울주군에 산불 피해 복구를 위한 성금 500만원을 전달했다.
홍대성 ㈜제이콘 대표이사는 “산불로 피해를 입은 분들이 하루빨리 일상을 되찾으시길 기원한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TC머티리얼즈는 이날 심영섭 대표와 대한적십자사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울주군에 산불 피해 이재민을 위한 성금 500만원을 전달했다.
심영섭 ㈜TC머티리얼즈 대표는 “산불 피해 이재민들이 어려움을 극복하는데 이번 성금이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빠른 시일 내에 피해를 복구하고 일상을 회복하시길 기원한다”고 밝혔다.
울주청년회의소는 이날 장서진 회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울주군 산불 피해 성금 130만5천원을 전달했다.
장서진 울주청년회의소 회장은 “산불 피해를 입은 주민들을 돕기 위해 정성을 모아 성금을 준비했다”며 “성금을 통해 이재민에게 희망과 용기를 전해줄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나눔봉사단 하나회는 이날 진정우 회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울주군에 산불 피해 성금 100만원을 기부했다.
진정우 나눔봉사단 회장은 “이번 성금이 산불 피해 주민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됐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우리 주변의 이웃을 위한 기부와 봉사에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이날 전달된 성금은 공동모금회를 통해 울주군 산불 피해 이재민과 저소득층 지원사업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이순걸 군수는 “산불로 피해를 입은 주민들을 돕기 위해 따뜻한 마음으로 성금을 전달해주신 기부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소중한 성금은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잘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문의처:복지정책과(☎ : 204-0843)
첨부 파일
공공누리 제1유형: 출처표시(상업적 이용 및 변경 가능)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페이지 담당자 :
페이지 만족도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