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글자크기

울산광역시 울주군

메뉴로 돌아가기

열린군정

일반공고

  • 본문 인쇄
  • sns 공유 리스트 열기

일반공고 상세 보기

지명 제정, 변경, 폐지에 대한 주민의견 수렴 공고

  • 고시공고번호 : 울산광역시 울주군 공고 제2024-1242호
  • 등록일 : 2024-04-26
  • 담당 부서 : 토지정보과
  • 담당자/연락처 : 이동현 / 052-204-0767
공간정보의 구축 및 관리 등에 관한 법률 제91조의2(지명의 결정)에 따라 지명을 제정, 변경, 폐지하기 위하여 주민의견을 수렴하고자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공고기간 : 2024. 4. 26. ~ 5. 10.(14일 간)
2. 공고방법 : 홈페이지 게재
3. 대상 : 제정 1건, 변경 1건, 폐지 6건
4. 의견제출
1) 제출기간 : 공고기간
2) 제 출 처 : 울산광역시 울주군청 토지정보과 부동산관리팀
가. 우편접수 : 울산광역시 울주군 청량읍 군청로 1, 토지정보과 부동산관리팀
나. 이메일 접수 : a5424666@korea.kr
다. 팩스접수 : 052-204-0749

5. 기타 자세한 사항은 울주군 토지정보과 부동산관리팀(☏ 052-204-0767)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첨부 파일
페이지 만족도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