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학금 신청
신청방법
1차 신청 접수(인터넷접수)
- 2023. 8. 28.(월) 09:00 ~ 9. 8.(금) 18:00
※신청자격 요건 확인 후 충족대상자만 신청. 신청요건에 맞지 않는 경우 신청불가
2차 서류 접수(방문접수 또는 등기우편)
- 1차 선발자에 한하여 제출
- 접수기간 : 2023. 10. 16.(월) ~ 10. 27.(금) 토·일 및 공휴일 제외
- 접수시간 : 09:00 ~ 18:00 ※11시 40분 ~ 13시 제외 (코로나19로 인해 점심시간 교대 유동적)
- 방문접수 : 울주군청 9층 에너지정책과 및 읍·면 행정복지센터
- 우편접수(등기) : (44959) 울산광역시 울주군 청량읍 군청로 1, 울주군청 에너지정책과 / 장학금 담당자 앞
유의사항
- 모든 증빙서류(미비서류 포함)는 2023. 10. 27.(금) 18:00 도착분에 한하여 인정합니다.
- 등기발송의 경우 마감일 안에 도착하도록 미리 송부 해주시기 바랍니다. -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되지 않습니다.
- 증빙서류 미비 및 오기재 시 심사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 누락 및 오기재한 내용에 대한 책임은 신청인에게 있습니다. - 모든 서류는 원본을 제출해야 하며 팩스, 스캔, 복사본은 접수불가합니다.
- 장학생 선발 공고문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접수문의
- 전 화 : 울주군청 에너지정책과 원전지원팀 (☎052-204-1413, 1418)
접수현황
- ※ [접수]를 클릭하시면 접수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 사업명 우측 ‘접수확인’을 클릭하시어 본인이 접수한 내용 확인 및 수정이 가능합니다.
- ※ 사업명 구분을 잘못 선택하여 신청했을 경우, 반드시 인터넷 접수 기간(8.28. 09:00 ~ 9.8. 18:00) 내에 204-1413,1418로 전화하시어 기존신청내역 취소요청 및 본인이 재신청 해주시기 바랍니다.
- ※ 사업구분을 잘못 신청하였거나 오기재 부분 있을 시 불합격처리 될 수 있으며, 본인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 중복수혜방지를 위한 격년신청제 도입 예정으로 2023년도 장학금 수혜자는 2024년도 장학사업 대상자에서 제외될 수 있음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 페이지 담당자 :
-
- 에너지정책과 박경숙 052-204-1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