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글자크기

울산광역시 울주군

메뉴로 돌아가기

울주군소개

부서별 조직도 및 업무분장

  • 본문 인쇄
  • sns 공유 리스트 열기

주민소통실

사무안내
구분 내용
주민소통
052) 204-0161~5
  • 민원·주민건의사항 처리에 대한 지도 점검
  • 납세자보호관 운영계획 수립
  • 지방세 관련 고충민원 처리에 관한 사무
  • 예산 및 주요업무계획
  • 주민건의사항 추진상황 점검
  • 주민건의사항 관리
  • 「주민과의 대화」,「365소통군수실」,「군수에게 바란다」 운영
자치행정
052) 204-0171~6
자치행정
  • 선거에 관한 사무
  • 행정구역조정 및 통·반장 관리
  • 명절연휴 종합대책 업무
  • 주민등록 및 인감관리
  • 주민자치센터 및 주민자치위원회 관리
  • 주민참여관련 시책 개발 및 추진
  • 각종 여론 및 동향 관리
  • 남북교류협력 및 북한이탈주민 관리
  • 국민운동단체 운영
해뜨미생활민원 기동대
  • 해뜨미 생활민원기동대」운영 (☎ 080-332-2500)
홍보
052) 204-0221~6
  • 언론사 취재활동 지원
  • 군정소식지 제작발간
  • 보도자료, 연설문 작성
  • 공보발행
  • 홍보사진 및 영상기록물 촬영
민원
052) 204-0711~7
민원
  • 여권교부 및 미수령습득여권 관리
  • 국제운전면허증 관리
  • 민원서류 접수 및 민원 1회방문처리제
  • 민원후견인 관리
  • 외국인 민원
  • 국민신문고 접수
  • 통합 제증명 발급
  • 기타 생활민원 처리관련 업무
해뜨미 바로-콜센터
  • 「해뜨미 바로-콜센터」운영 (☎ 052)204-1000)
페이지 만족도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