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설문조사
설문조사 목적 및 취지
민원행정의 전반적인 사항에 대하여 공무원이 제공한 서비스와 민원인이 피부로 느끼는 서비스를 비교·분석하여 개선·보완점을 발굴, 행정에 적극 반영하고 보다 나은 민원행정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함.
설문조사와 종류
민원처리 만족도 조사
- 조사시기 : 분기별 1회
- 조사횟수 : 연 4회
- 유기한 민원신청인 연간 800명을 대상으로 구조화된 조사표를 통한 설문조사
- 설문내용
- 1. 민원신청 방법이나 절차는 홈페이지나 담당자의 안내를 통해 쉽게 알 수 있었습니까?
- 2. 민원처리에 필요한 각종 서류의 서식은 잘 비치되어 있었습니까?
- 3. 민원인 대기 장소나 편의시설은 잘 제공되었습니까?
- 4. 업무담당자는 친절하였습니까?
- 5. 요구하신 일을 업무담당자가 신속하게 처리하였습니까?
- 6. 업무담당자는 민원 업무에 대한 전문성을 가지고 있었습니까?
- 7. 민원처리에 대해 전반적으로 얼마나 만족하셨습니까?
- 8. 울주군청을 이용하시면서 칭찬할 점이나 개선할 점이 있다면 무엇입니까?
- 9. 귀하께서 민원실을 방문하신 후 전반적인 만족도는?
- 10. 위 설문사항 외 울주군의 전반적인 사항에 관하여 불편사항이나 개선 (건의)사항이 있으시다면 기재하여 주십시오.
- 페이지 담당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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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민원지적과 052-204-0713
- 최종 수정일 :
- 2024-1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