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울산광역시 울주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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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안내

민원설문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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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문조사 목적 및 취지

민원행정의 전반적인 사항에 대하여 공무원이 제공한 서비스와 민원인이 피부로 느끼는 서비스를 비교·분석하여 개선·보완점을 발굴, 행정에 적극 반영하고 보다 나은 민원행정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함.

설문조사와 종류

민원처리 만족도 조사

  • 조사시기 : 분기별 1회
  • 조사횟수 : 연 4회
  • 유기한 민원신청인 연간 800명을 대상으로 구조화된 조사표를 통한 설문조사
  • 설문내용
    1. 1. 민원신청 방법이나 절차는 홈페이지나 담당자의 안내를 통해 쉽게 알 수 있었습니까?
    2. 2. 민원처리에 필요한 각종 서류의 서식은 잘 비치되어 있었습니까?
    3. 3. 민원인 대기 장소나 편의시설은 잘 제공되었습니까?
    4. 4. 업무담당자는 친절하였습니까?
    5. 5. 요구하신 일을 업무담당자가 신속하게 처리하였습니까?
    6. 6. 업무담당자는 민원 업무에 대한 전문성을 가지고 있었습니까?
    7. 7. 민원처리에 대해 전반적으로 얼마나 만족하셨습니까?
    8. 8. 울주군청을 이용하시면서 칭찬할 점이나 개선할 점이 있다면 무엇입니까?
    9. 9. 귀하께서 민원실을 방문하신 후 전반적인 만족도는?
    10. 10. 위 설문사항 외 울주군의 전반적인 사항에 관하여 불편사항이나 개선 (건의)사항이 있으시다면 기재하여 주십시오.
페이지 담당자 :
최종 수정일 :
2023-10-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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